안녕하세요! S씨입니다.


지난 8월 말 전해드린 ‘2018 찾아가는 경제교육’ 사전 연수 소식을 전해 드린 적이 있는데 기억하시죠?

 

그 때 60여명의 SC제일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청소년의 올바른 경제관념에 도움이 되는 ‘합리적 선택’ ‘용돈 관리’ ‘4차 산업혁명, 미래를 위한 금융’ 등의 수업 내용을 잘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배웠습니다. 이 때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9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방문해 열심히 ‘찾아가는 경제교육’을 진행중입니다.

 

SC제일은행 찾아가는 경제교육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클릭!

 

 

오늘은 그 중 지난 10월 말, 시각장애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를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지난 10월 29일, SC제일은행 임직원이 설레는 마음으로 서울에 위치한 ‘한빛맹학교’에 방문해습니다. 이날은 더욱 특별하게 시각장애인 학생들과 함께 경제교육을 진행하는 자리였답니다. 

 

 

 

방문 당일, 다시 한 번 지난 연수에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기 위해 아침부터 모인 SC제일은행 임직원분의 집중하는 모습! 청소년 경제교육 선생님으로서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반 설렘반이셨어요.

 

 

 

오후 2시, 드디어 만난 한빛맹학교 학생들! 학생들이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1:1로 교육을 진행, 퀴즈 맞추기와 보드게임을 통해 금융 지식을 다 같이 배우고 복습도 해봤습니다.

 

특히 이 날 처음 청소년 경제교육에 함께한 ITO 전략혁신부의 전우성 계장의 소감은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그 소감을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SC제일은행은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저희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나눔 How to 이 궁금하시다면? SC제일은행 ‘더착한TV’과 함께하세요!

 

 

'함께하면 더 좋은 세상',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는 ‘더 착한TV’ 는 

SC제일은행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