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목소리 나눔의 기회, 대국민 목소리 기부 캠페인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시즌4’! 2015년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된 착한 목소리 오디션에 만 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해주셨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착한 목소리들의 열기가 가득했던 생생한 오디션 현장 영상을 공개합니다.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시즌4의 꽃, 착한 목소리 오디션 현장 스토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사전 예약 및 현장 신청을 통해 진행된 착한 목소리 오디션은 전문 성우의 1차 대면 심사로 진행되었죠. 1차 합격자들은 2차 낭독 녹음 테스트를 거치고, 추후 발표를 통해 최종 100인의 선정을 기다렸습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데요~ 자신의 목소리를 성우 앞에서 선보이는 만큼 예비 착한 목소리들의 열의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체험존, 관람존, 포토존, 블라인드 메모존을 통해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의 의미를 이해하고, 시각장애인에 대해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도 마련되었죠. 참여자 분들의 열성적인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2014년 12월에 시작해 약 3개월간 진행되고 있는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시즌4. 이제 최종 착한 목소리 100인의 녹음도 마무리 되었고, 프로젝트도 점점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주위를 돌아보고, 내가 할 수 있는 작은 실천으로 사회를 밝게 만드는 나눔. 이 나눔이 누구에게는 희망으로, 누구에게는 용기로 돌아와 우리 사회를 더 따뜻하게 채워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 선보일 오디오북과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GPS 단말기까지 여러분의 나눔으로 만든 풍성한 컨텐츠들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시민과 함께, 소외계층과 함께, 착한 목소리와 함께하는 SC은행 착한 도서관 시즌4는 서울시, 그리고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함께합니다.

 

 

http://www.sc-goodproject.co.kr/
SC은행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시즌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