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6! [꿈 백과사전]을 만들 착한 목소리의 주인공을 1월 31일까지 모집 중인 거 모두 아시죠?! 온라인 (http://www.sc-goodproject.co.kr/) 또는 서울 종로구 공평동에 위치한 SC제일은행본점 로비에 설치된 오프라인 목소리 기부존에서 신청 가능한데요. 그 현장을 지금 소개합니다!

 


 

꿈을 들려줄 목소리를 기다리는 백과사전!

 

 

1호선 종각역 2번 출구를 나서면 위풍당당 SC제일은행 본점이 딱 자리잡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이라는 간판이 보이면 문을 열고 로비로 들어서보세요. 시선을 사로잡는 커다란 구조물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요.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바로! SC제일은행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6, [꿈 백과사전]을 상징하는 ‘착한목소리기부존’ 입니다.

 

 

프로젝트 시작과 함께 설치된 이 착한 목소리 기부존을 구경하기 위해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임직원뿐 아니라, 본점을 찾은 시민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착한목소리기부존’ 함께 둘러볼까요?


 

이전 시즌 착한목소리도 들어보고, 시각장애청소년들의 꿈도 살펴보고

 

 

본점 로비에 들어서면 [꿈 백과사전]의 표지가 정면으로 보이고, 표지에 난 작은 문을 들어서면 착한 목소리를 직접 녹음해 볼 수 있는 녹음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측 벽면에 소개되어 있는 안내 사항을 살펴보며 착한 목소리 기부에 동참해보세요! 주변소음이 적은 공간이라 조용한 환경 속에서 깔끔하게 녹음할 수 있답니다~

 

 

착한 목소리 기부를 완료했다면, 밖으로 나와 [꿈 백과사전]에 담길 이야기를 천천히 둘러보세요. 여러분의 목소리로 완성될 [꿈 백과사전]이 어떻게 구성될지 미리 알아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기다리는 한빛맹학교 학생들의 꿈 이야기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여유롭게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착한 목소리 기부존, [꿈 백과사전]의 우측 페이지에 들어서면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6의 홍보대사, 신화 김동완씨의 영상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로 옆 페이지에는 2011년 시즌 1부터 작년, 시즌 5까지 진행된 착한도서관프로젝트의 지난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특히 그 동안 착한도서관프로젝트에 참여한 27만 명의 착한 목소리 기부자가 함께 만든 오디오 북 샘플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돼 있는데요. 헤드폰을 낀 후, 눈을 감고 귀를 기울여볼까요? 작은 표현 하나하나 놓치지 않은 생생한 묘사를 머릿속으로 떠올리며 상상해보세요!


 

따뜻한 마음, 즐거운 기부!

 

 

종각역을 지나칠 일이 있다면 목소리 기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것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착한 목소리 기부존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방문이 어렵다면, 지금 바로 스마트폰을 열고 착한도서관프로젝트시즌 6 (http://www.sc-goodproject.co.kr/)에 참여해보세요! 딱 1분이면, 여러분의 따뜻한 목소리를 좋은 일에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착한 목소리 기부를 완료했다면, 착한목소리페스티벌 오디션 참여 일정도 잊지 말고 예약해주세요!


 

■ 목소리 기부 및 착한목소리페스티벌 참여 문의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6 운영사무국 1833-8981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