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행복호르몬으로 불리는 이것의 정식명칭은 ‘세로토닌’.

이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 우울 등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한 삶을 위해 아주 중요한 호르몬 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세로토닌’을 늘려 행복해지는 방법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행복호르몬을 늘리는 초간단 #건강팁 다섯 가지!>

 

  1. 행복호르몬을 먹자! 행복호르몬을 높여주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 관자놀이/미간 가볍게 마사지!
  3. 한숨을 쉬자?!
  4. 햇볕을 쬐며 30분 이상 걷기
  5. 쉬운 나눔 하기! (나눔을 하는데 행복호르몬이?!)

여러분 모두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행복해지는 방법’는 쉬운 방법 터득하셨나요? 특히! 나눔을 하면 행복호르몬이 분비된다는 사실 모두 잊지 마세요! #쉬운나눔 #즐거운나눔 #내삶을바꾸는나눔 오늘부터 하나씩 실천하고 건강까지 챙겨보면 어떨까요?

SC제일은행의 ‘더착한TV’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와 같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나눔 How to 를 영상으로 소개해 드릴 텐데요. 멀거나 어렵지 않은,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쉬운 나눔이 궁금하다면, 앞으로도 쭉, ‘더착한TV’에 주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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