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착한TV에서 ‘사람’을 찾습니다!
어떤 사람인지 영상으로 먼저 확인해보세요.

  • 커피 살 때 일회용 컵 대신 꼭 텀블러 이용하는 태준이
  • 시각장애인을 위한 목소리 기부 캠페인, 착한도서관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 날달걀 먹고 발성 연습하는 우리 언니
  • 걷는 것만큼 기부가 되는 ‘빅 워크’ 앱을 사용하는 박 과장님까지!


여러분 주위에도 한 명씩 있지 않나요? 이런 쉬운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
그 사람이 더착한TV에서 찾고 있는 ‘착한 S씨’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착한 S씨’가 있다면, 더착한TV에 제보해주세요!
제보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영상 하단 댓글로 내가 아는 ‘착한 S씨’를 태깅해주세요! (태깅할 수 없을 경우 추천하는 대상의 이름과 활동 확인이 가능한 URL; 유투브, 기사, 홈페이지 등 을 남겨주세요. 본인 스스로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2. 추천한 사람의 #착한나눔 #쉬운나눔 활동을 소개하고 추천하는 이유 역시 댓글로 남기면, 제보 끝!


최종 선정된 ‘착한 S씨’와 추천인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드리며,
’착한 S씨’는 더착한TV 영상 인터뷰 주인공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다들 내 주위에 있는 ‘착한 S씨’가 한 명쯤 떠오르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제보하러 GO~!GO~!

 

페이스북 검색창에서 ‘더착한 TV’를 검색하세요!

'쉬운 나눔’, ‘착함’ 이 더 커지는 세상을 위한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는 ‘더 착한TV’ 는 

SC제일은행과 함께합니다.”

 

 

일명 행복호르몬으로 불리는 이것의 정식명칭은 ‘세로토닌’.

이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 우울 등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한 삶을 위해 아주 중요한 호르몬 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세로토닌’을 늘려 행복해지는 방법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행복호르몬을 늘리는 초간단 #건강팁 다섯 가지!>

 

  1. 행복호르몬을 먹자! 행복호르몬을 높여주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 관자놀이/미간 가볍게 마사지!
  3. 한숨을 쉬자?!
  4. 햇볕을 쬐며 30분 이상 걷기
  5. 쉬운 나눔 하기! (나눔을 하는데 행복호르몬이?!)

여러분 모두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행복해지는 방법’는 쉬운 방법 터득하셨나요? 특히! 나눔을 하면 행복호르몬이 분비된다는 사실 모두 잊지 마세요! #쉬운나눔 #즐거운나눔 #내삶을바꾸는나눔 오늘부터 하나씩 실천하고 건강까지 챙겨보면 어떨까요?

SC제일은행의 ‘더착한TV’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와 같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나눔 How to 를 영상으로 소개해 드릴 텐데요. 멀거나 어렵지 않은,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쉬운 나눔이 궁금하다면, 앞으로도 쭉, ‘더착한TV’에 주목해주세요!

 

페이스북 검색창에서 ‘더착한 TV’를 검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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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는 ‘더 착한TV’ 는 

SC제일은행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