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점의 자산관리 전담 직원(PB RM), 본점 내 펀드, 보험, 외환 담당자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자산관리자문서비스를 제공하는 SC제일은행의 자산관리본부(Wealth Management)가 고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다음 세대 청년들을 응원하는 일에 앞장섰다고 합니다!

자산관리본부(WM), 오늘은 퓨처메이커스를 응원하는 든든한 지원자

지난 10 14일부터 17일까지 각국의 스탠다드차타드(SC) 자산관리본부(WM) 소속 직원들이 ‘WM 글로벌 퓨처메이커스 기금 모금 주간(Wealth Management Global Fundraising week)’을 열고 의미 있는 모금 활동을 펼쳤습니다.

전 세계 자산관리본부 직원들이 동참하는 온라인 모금 활동

전 세계 WM직원들은 온라인 기부 사이트(just giving)를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한 기부활동에 참여했고, 한국 직원들 역시 이 온라인 기부에 동참했는데요. 10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23,182 달러가 모금됐고, 모두 퓨처메이커스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국 자산관리본부만의 특별한 모금행사 - 플리마켓(flea market)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직원들은 온라인 기부 참여 외에도 10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직원들의 애장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열었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1000 달러(한화 약 120만 원)가 추가 모금 됐고 이 역시 전액 퓨처메이커스를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플리마켓을 통해 동료들의 애정이 담긴 물건을 주고 받으니 더욱 친해진 기분입니다. 꼭 필요한 물건들도 구입할 수 있었고, 오늘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이 뜻 깊은 곳에 쓰인다고 하니 너무 뿌듯하네요”    -외환파생영업부 박신영 과장

 

다음 세대인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움직인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WM)의 훈훈한 소식 어떠셨나요? SC제일은행은 다양한 지역사회공헌뿐만 아니라 청년들의 더 나은 배움, 성장, 자립을 위한 기금 모금 활동도 적극 펼치고 있답니다.

퓨처메이커스를 응원하는 다음 이야기도 SC제일은행 공식 블로그 Share & Care에서 가장 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